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장소_맛집

눈누다방 - 인천 평리단길 컨셉있는 카페

by 이데렐라 2021. 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데렐라입니다.

인천 부평에 핫한 길이죠. 평리단길에 재미있는 컨셉카페가 오픈했습니다.
이름하여 '눈누다방'

 

 

눈누다방은 다방컨셉의 카페인데요.
눈누커피라는 믹스커피와 같은 다방커피를 판매합니다.
커피, 프림, 설탕 삼박자를 고소하고 달달하게 맞춘 다방커피가 일품입니다. 평소 믹스커피 늘 마셔왔지만 일반 맥심믹스랑은 다른 깊은 맛이 나네요.ㅎㅎ 달달커피파, 믹스파였던 저라서 눈누커피가 딱 취향저격이네요. 옆테이블 분들은 더위사냥맛이 난다며 좋아하시더라고요.ㅎㅎㅎ

 

 

다른 커피들은 더치커피를 기반으로 만들어서 일반 아메리카노와 다른, 더치만의 풍부한 향이 진한 커피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반 아메리카노는 없어용)

계절의 딸기라떼, 자몽에이드, 차가 있어서 커피말고 다른 음료를 찾는 분들에게 딱입니다.

커피도 맛있지만 다른것보다 분위기!컨셉!!!이 다릅니다.ㅎㅎ
레트로, 찐트로의 다방분위기가 재미있습니다. 옛날 다방에는 진짜 빔프로젝트를 쐈데요.
다방의자와 책상, 그리고 금연구역에 재털이 성냥으로 데코를 해서 디테일을 살렸네요. 옆자리에는 성냥을 쌓기 놀이를 하는 커플들도 있네요.
조명도 그렇고 독특한 컨셉이다보니 사진찍기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예쁘고 독특한 카페에서 사진들 남겨봅니다.
셀카마저 잘 나오는 눈누다방ㅎㅎㅎ

 

 

 

 

 

밖에는 오락실 기계가 있어서 쪼그려 앉아서 겜하던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눈누다방 친구들이나 데이트할 때 사진남기기 좋아요.
평리단길 가는 분들은 '눈누다방' 다녀와보세요:)


카페사진보다 셀카만 잔뜩 얻은 이데렐라 후기 마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