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83

공연.전시 - 제나 할러웨이 사진전 몽환적이고 매력넘치는 수중사진 작가. 제나 할러웨이 사진전 SNS로 접한 수중사진은 단연 눈길을 끌었다. 소셜 커머스에서도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10,000원이었던 전시를 8,500원에 관람하게 되었다. 바쁜 일정을 쪼개 방문한 예술의 전당 한쪽 벽면을 크게 메워놓은 사진은 예술의전당을 들어오자마자 두근두근 설레게 한다. 일반적인 사진이 아닌 수중 사진이라는 것 자체가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데 제나 할러웨이의 사진은 색감과 물의 흐름 때문인지 보다 매력있게 느껴졌다. 들어오자마자 우연히 접했던 그 포토존 사진이 멍하게 만들었고 그 아름다움이 눈을 즐겁게 하였다. 포스팅된 사진 외에도 몽환적이고 매력적인 사진들은 많았다. 제나 할러웨이 사진전이 보다 매력있게 느껴졌던 것은 사진마다 스토리가 보였으며 .. 2015. 8. 27.
2015년 8월 달력배경화면(폰) 8월 폰 배경화면 공유드려요. 예쁜 탁자와 의자, 꽃으로 이루어진 사진찍기 좋은 장소로 유명한 세화해변에서 찍은 사진배경입니다. PC배경으로 공유 드렸던 사진으로 폰 배경도 한번 적용해 보았습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더위 조심히 시원하고 즐겁게 휴가철 보내시길 바라며 마무리 짓겠습니다. 2015. 8. 2.
2015년 8월 달력배경화면 안녕하세요. 8월 1일에서 하루 지난 2일에 돌아온 배경나눔입니다. 제주도에서 2박 3일간 찍은 사진이 많다 보니 이번 달도 제주배경으로 월페이퍼를 제작해 보았습니다. 예쁜 탁자와 의자, 꽃으로 이루어진 사진찍기 좋은 장소로 유명한 세화해변에서 찍은 사진배경입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더위 조심히 시원하고 즐겁게 휴가철 보내시길 바라며 마무리 짓겠습니다. 2015. 8.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