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33

[폰 변경]갤럭시 노트4 핑크 기존 핸드폰 갤럭시노트2를 사용하다가 베가시크릿노트로 변경했었는데 갤럭시 노트 펜의 소중함을 깨달았죠. 그림그리거나 메모할 때 그 필기감은!!!!이전의 노트 사용량이 급속하락! 그래서 테블릿을 별도로 사야하나 고민하고 있던 찰나에 갤럭시 노트 4 소식을 듣게 되었지요. 이것이다!! 나의 모든 것을 충족시켜줄 기회구나!!라는 생각과 함께 폰 변경을 하였습니다. 갤럭시 노트4 화이트를 가지고 싶었는데 화이트는 재고가 없고 블랙만 있다하여 고민하다 핑크 재고 1대라기에 일단 고?스톰?고?스톱?을 반복하다 결국 고~ 후기를 제대로 써야하는데 지금은 시간이 부족하여 다음 기회로 미루며 도착하자마자 찍은 핑크 색감만 살짝 공유 드려요. 조만간 개봉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하하하하하 2015. 3. 13.
2015년 3월 달력배경화면(폰) 폰배경화면 공유드려요. 어제 공유 드린 PC 버전과 같은 느낌의 월페이퍼입니다. 제 폰배경에 적용해 봤는데 칙칙한 이미지에서 귀여운 느낌의 폰 분위기가 생겼네요. 다른 분들도 귀여운 폰화면 적용해 보세요. 봄냄새 나고 기분도 좋답니다.예! 2015. 3. 6.
2015년 3월 달력배경화면 안녕하세요. 매월이 오기전 월페이퍼를 만들어서 공유 하려고 했는데... 프로젝트 진행하느라 정신이 없었는지 월이 바뀌는 줄도 모르고 시간을 보냈네요. 예쁜 배경의 사진을 찍으러 나가지 못하여 사무실에서 요래저래 만들었습니다.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네요. 아직은 차갑지만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어서 따듯한 날이 오기를 기다려봐요~~ 2015. 3.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