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IT 이슈 및 소개

한글날 구글 두들

by 이데렐라 2015. 10. 9.
반응형

 

 

오늘도 열심히 일하고 있는 중 12시 넘어가면서 구글 두들이 바뀌었습니다.

오늘이 한글날임을 바로 알 수 있게 해주는 너무나도 깔끔한 필기체의 한글 두들이네요.

 

할 일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예쁜 두들을 보고 괜히 더 클릭해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두들을 클릭하면 '한글날'을 검색한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는데

뉴스 1면의 야놀자, 한글날 기념 자체글꼴을 무료배포했다는 소식을 접했네요.

 

 

 

 

새로운 사이트도 알게됨과 동시에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폰트도 얻게 되었으니 이 좋은 소식을 알려보아요.

폰트명은 야체입니다. 폰트 명마저 너무나도 귀여운 야체는 개인 및 기업사용자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네요.

 

워낙 무료폰트는 많이 없기도 하지만, 무료폰트 중에도 기업에게는 유료제공이 많은 현 시장에서

모두가 반가운 상황인 것 같네요. (글씨체가 마음에 든다는 경우에만 해당하겠지만요.헤헤)

 

야놀자 링크 공유 드려요. : URL - http://cast.yanolja.com/detail/2171

 

나랏말싸미 듕귁에 달아 문자와로 서로 사맛디 아니할세

한글날을 기념하며 한글을 사랑하고 헷갈리더라도 보다 노력하는 모습의 우리가 되어보아요!^^

 

이상..줄이고 저는 다시 작업하러 열심히 달리러 가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