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장소_맛집

인천 구월동 디저트 카페 - 호미빙

by 이데렐라 2015. 7. 17.
반응형

구월동 호미빙

인천 시민들이 즐겨 찾는 동네친구, 초.중.고등학교 동창들을 만나기에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장소가 구월동이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번화가다보니 병원, 쇼핑, 생활 편의 시설등으로 약속이 아니더라도 찾게 되는 장소이기도 하다. 동생과 볼일이 있어 잠시 들렀던 구월동에서 호미빙을 발견했다. 맛 좋다는 평을 자주 들었던 이름이라 더운 열도 식힐 겸 동생과 즉흥적으로 빙수를 먹었다. 간판 앞에도 유상무씨의 카페임을 알 수 있게 유상무씨 사진이 크게 붙어있었다. 빈자리를 찾기 힘들 정도로 더운날씨에 빙수를 찾은 사람들이 넘쳐났다. 겨우 좁은 자리에 착석하고 군계일학이라는 망고빙수를 주문했다. 살짝 얼린 망고 하나가 반으로 잘려 있었고 코코넛 젤리와 망고젤리가 자리하여 보다 망고맛을 진하게 해주었다. 얼음 위 크렌베리가 비주얼을 살려주었다. 실처럼 얇게 갈린 망고맛 얼음이 더위를 잊게 할 만큼 시원하게 해주었다. 큼지막한 얼음 갈린 것도 좋지만 얇고 곱게 갈린 얼음도 굿.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타로빙수를 맛 볼까 한다. 여름엔 차가운 얼음이 딱! 프랜차이즈 이기때문에 집가까운 곳에서 즐길 수 있어 더 좋을 듯 하다.

 

호미빙 인천 구월점 [032-431-9292] : 인천광역시 남동구 성말로13번길 15 메인프라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