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할인정보

갤럭시노트 핑크 후기

by 이데렐라 2012. 6. 5.
반응형

갤럭시노트 핑크 후기

 

이번에 LTE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10만원 지원이 된다고 하여 갤럭시노트 핑크 구입하고 후기를 적어봅니다.

친절한 삼성전자에서는 갤럭시 S,A,Tab 을 사용했던 사람들에게 중고 보상을 해주듯이 10만원 보상을 해준다고 하네요

이전에 옴니아(일명:옴레기) ㅎㅎ 20만원을 보상해 줬는데 갤럭시S(일명:갤레기)는 10만원 하지만

T-Eco 폰 서비스로 보상도 10만원을 해줘서 결국은 20만원을 받은 셈이죠~

하지만 이제는 LTE 스페셜은 끝났고, T-Eco폰 서비스는 계속적으로 지원이 된다고 하네요 ^^

 

 

갤럭시노트 핑크를 보시면 그 색상이 너무너무 예뻐요 갤레기와는 비교 할수 없어요. 너무 너무 넓은 화면 정말 마음에 쏙들구요. 태블릿으로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갤럭시노트 하나로도 충분해요. 인터넷 속도도 정말 정말 빨라요

LTE가 와이파이보다 더 빠른거 같아요. LG 유플러스와 SK 사이에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주위 LG 유플러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인터넷은 빠른데 음성이 않좋다고 해서 SK Telecom 으로 결정했어요 ^^ 남친과 전화통화를 자주 하는 관계로~

 

 

갤럭시노트 핑크 모델 박스에는 핑크로 예쁜 이미지가 있어요. S 펜도 핑크색이예요 호호~ 제대로 깔 맞춤이라고 할수 있어요

또 은색 테두리는 정말 핑크색과 잘 어울려요 사실 갤럭시S3를 기다리고 있었지만 갤럭시노트가 너무 끌리고, 주위 분들도

추천을 많이 하는데요. 사용해 보니 이유가 있네요~ 얼굴이 큰 분들은 통화 하실때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도 있네요~

 

 

처음에 S 펜이 없어서, 불량인줄 알았는데 노트 엉덩이에 있네요. 카페 매니져 한테 S 펜이 없다고 하니 엉덩이를 보라고 해서

이게 왜 변XX 라고 생각했는데 노트 엉덩이를 보라네요~ 얼마나 창피하던지 ㅎㅎ

 

 

갤럭시노트 앞모습을 보시면 정말 예뻐요~ 노트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시라면 더블 강추 드려요~

제가 구입한 곳인데 추천드려요

 

제 블러그를 재밋게 보셨다면 추천은 센스로 부탁해요!

 

제가 추천드리는 스사모 예요! <--클릭하면 연결되요

 

반응형

'관심사 > 할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HCHP - 홍대클럽 힙합파티 Inda Dojo 인다도조  (0) 2019.11.05
갤럭시s3 가격  (0) 2012.07.05
뉴아이패드 후기  (0) 2012.05.16

댓글